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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그랜드플라자 청주호텔 홈페이지(이하 "호텔")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 이용자와 호텔의 권리, 의무, 책임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호텔은 귀하가 본 약관 내용에 동의하는 경우, 호텔의 서비스 제공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2. 호텔은 본 약관을 사전 고지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호텔 홈페이지 내에 공지하고,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3. 회원이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변경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4.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윤리위원회 심의규정, 정보통신 윤리강령, 프로그램보호법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
  2. 가입 : 호텔이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 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3. 회원 : 호텔에 개인 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로서 호텔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
  4. 아이디 :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당 사이트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
  5. 비밀번호 : 이용자와 회원ID가 일치하는지를 확인하고 통신상의 자신의 비밀보호를 위하여 이용자 자신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6. 탈퇴 : 회원이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행위
제 2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4 조 (이용계약의 성립 및 탈퇴)
  1. 이용계약은 신청자가 온라인으로 호텔에서 제공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하여 가입을 완료하는 것으로 성립됩니다.
  2. 호텔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에 대하여는 가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2.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신청하였을 때
    3. 다른 사람의 호텔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의 행위를 하였을 때
    4. 호텔을 이용하여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기타 호텔이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되었을 때
제 5 조 (회원정보 사용에 대한 동의)
  1. 회원의 개인정보는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보호됩니다.
  2. 호텔의 회원 정보는 다음과 같이 사용, 관리, 보호됩니다.
    1. 개인정보의 사용 : 호텔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수집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귀하가 호텔에 제공한 개인정보를 스스로 공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관리 : 귀하는 개인정보의 보호 및 관리를 위하여 서비스의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시로 귀하의 개인정보를 수정/삭제할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호 : 귀하의 개인정보는 오직 귀하만이 열람/수정/삭제 할 수 있으며, 이는 전적으로 귀하의 ID와 비밀번호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타인에게 본인의 ID와 비밀번호를 알려주어서는 안 되며, 작업 종료 시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해주시기 바랍니다.
  3. 회원이 본 약관에 따라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호텔이 신청서에 기재된 회원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것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6 조 (사용자의 정보 보안)
  1. 가입 신청자가 호텔 서비스 가입 절차를 완료하는 순간부터 귀하는 입력한 정보의 비밀을 유지 할 책임이 있으며, 회원의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호텔에 신고하여야 합니다. 신고를 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3. 이용자는 호텔 서비스의 사용 종료 시마다 정확히 접속을 종료해야 하며, 정확히 종료하지 아니함으로써 제3자가 귀하에 관한 정보를 이용하게 되는 등의 결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 및 손실에 대하여 호텔은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7 조 (서비스의 중지)
  1. 호텔은 이용자가 본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동을 한 경우, 임의로 서비스 사용을 제한 및 중지할 수 있습니다.
  2. 호텔이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 없는 디스크 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 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3.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 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당 사이트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4.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변경 및 해지)
  1. 호텔은 귀하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이 본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호텔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중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9 조 (게시물의 저작권)
  1. 귀하가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는 귀하에게 있습니다.
  2. 호텔은 게시된 내용을 사전 통지 없이 편집, 이동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하며, 게시판운영원칙에 따라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3. 귀하의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을 침해함으로써 발생하는 민, 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귀하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제 3 장 의무 및 책임
제 10 조 (호텔의 의무)
  1. 호텔은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당 사이트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2. 회원 가입 시에 요구되는 정보는 정확하게 기입하여야 합니다. 또한 이미 제공된 귀하에 대한 정보가 정확한 정보가 되도록 유지, 갱신하여야 하며,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해서는 안 됩니다.
  3. 회원은 당 사이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다른 회원의 비밀번호와 ID를 도용하여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저속, 음란, 모욕적, 위협적이거나 타인의 Privacy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3. 서비스를 통하여 전송된 내용의 출처를 위장하는 행위
    4. 법률, 계약에 의해 이용할 수 없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5.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6. 당 사이트의 승인을 받지 아니한 광고, 판촉물, 스팸메일, 행운의 편지, 피라미드 조직 기타 다른 형태의 권유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전송하는 행위
    7.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립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9.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10.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11.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12.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13.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14. 서비스의 안전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15. 당 사이트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16. 기타 전기통신사업법 제53조 제1항과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16조(불온통신)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기타
제 12 조 (양도금지)
  1.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 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습니다.
제 13 조 (손해배상)
  1. 호텔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호텔이 고의로 행한 범죄행위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4 조 (면책조항)
  1. 당 사이트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당 사이트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당 사이트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호텔은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하거나 반대하거나 수정하지 않습니다.
  5. 호텔은 어떠한 경우라도 회원이 서비스에 담긴 정보에 의존해 얻은 이득이나 입은 손해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6. 호텔은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물품거래 혹은 금전적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7. 호텔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귀하에게 발생한 손해 중 귀하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 15 조 (재판관할)
  1. 호텔과 이용자 간에 발생한 서비스 이용에 관한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하며, 본 분쟁으로 인한 소는 대한민국의 법원에 제기합니다.
부 칙 1.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9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주)중원산업(이하 ‘회사’라 함)이 취급하는 모든 개인정보는 「개인정보 보호법」(이하 “법”이라 함) 등 관련 법령의 개인정보 보호규정을 준수하여 수집 보유 처리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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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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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회원 관리
  2. 정보주체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3.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정보주체 또는 법정대리인이 의사표시를 할 수 없는 상태에 있거나 주소불명 등으로 사전 동의를 받을 수 없는 경우로서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5. 통계작성 및 학술연구 등의 목적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 볼 수 없는 형태로 개인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6. 개인 정보를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로서 보호위원회의 심의 의결을 거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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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 형(刑) 및 감호, 보호처분의 집행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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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처리업무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법 제26조에 따라 다음의 내용이 포함된 문서에 의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1.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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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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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개인정보의 열람 요구

    정보주체는 법 제35조에 따라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열람이 제한되거나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다음에 해당하는 업무를 수행할 때 중대한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
    4. 조세의 부과징수 또는 환급에 관한 업무
    5. 학력기능 및 채용에 관한 시험, 자격 심사에 관한 업무
    6. 보상금급부금 산정 등에 대하여 진행 중인 평가 또는 판단에 관한 업무
    7. 다른 법률에 따라 진행 중인 감사 및 조사에 관한 업무

  2. 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요구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한 정보주체는 법 제36조에 따라 정정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3. 개인정보의 처리정지 요구

    정보주체는 법 제37조에 따라 자신의 개인정보 처리의 정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처리정지 요구가 거절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3. 공공기관이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다른 법률에서 정하는 소관업무를 수행할 수 없는 경우
    4.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

    위에 따른 권리행사는 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서식]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ㆍ삭제, 처리정지 요구서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할 수 있으며, 회사호텔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위에 따른 권리행사의 경우에는 다음과 같이 본인이 정보주체자임을 입증할 수 있는 확인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1. 정보주체(본인)인 경우에는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행정기관에 의해 공인된 것으로 쉽게 변조 및 도용을 할 수 없는 것) 제출
    2.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는 법 시행규칙 [별지 제11호서식]의 위임장, 위임자, 대리인의 주민등록증 등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증명서 제출
    3. 웹사이트나 온라인은 공인인증서를 통한 인증절차로 확인 개인정보 제공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는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다른 법정에 따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 불필요한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파일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책임 하에 내부방침 및 법령절차에 따라 처리함
  2. 파기기한 : 보유기간이 만료되었거나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달성, 해당 업무의 폐지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 없이 파기함
  3.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형태인 경우에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으로 영구 삭제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파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함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를 위한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접근을 통제함
  2. 접속기록의 보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웹로그, 요약정보 등)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함
  3. 개인정보의 암호화: 개인정보는 암호화 등을 통하여 안전하게 저장 및 관리되고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하여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함
  4.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은 반드시 필요한 인원에 한하여 지정관리하고 있으며, 취급직원을 대상으로 안전한 관리를 위한 교육을 실시함
  5.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점검갱신: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갱신 점검함
  6.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개인정보시스템의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한 출입 통제절차를 수립 운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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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 수렴 및 불만 처리를 담당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부서 및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1. 구분 : 개인정보보호책임 및 관리자
  2. 성명 : 김은석
  3. 소속 : 판촉/고객관리부
  4. 직책 : 차장
  5. 전화 : 043-290-1100
  6. E-mail : bqr@grandplaza.co.kr

각 관련 부서 팀장은 “개인정보 보호관련” 현장 세부 업무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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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방침은 2019년 6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때에는 시행 7일전까지 당 홈페이지를 통하여 그 변경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목적 항목 보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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